5월말까지 수도권 대학가 예고 없이 방문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이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5월말까지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립톤 레드티 캠퍼스 게릴라 샘플링'은 사전에 알리지 않고 서울ㆍ경기 지역의 20여개 대학교를 직접 방문, 립톤 레드티와 립톤 투명 파일 등 유용한 선물을 나눠준다.
선물을 나눠 준 이후에는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열려 단순한 샘플링 행사에 재미를 부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곽선화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젊고 트렌디한 립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준비한 젊은층에 맞는 행사"라며 "게릴라 샘플링에 이어 대학 축제 후원, 온라인 게임과의 코프로모션 등을 통해 20대를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