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특집] 전기선 없애 주방 어느 곳에도 설치가능
웅진코웨이는 올 여름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싱글족들에게 꼭 맞는 공간절약형 초슬림 정수기를 적극 홍보하고 나선다.
이 제품은 젊은 신혼부부, 또는 증가하고 있는 싱글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것으로, 기존 정수기의 절반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무전원 방식으로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여 주방 어느 곳에든 설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20~30대 젊은층의 감성을 반영했다. 전면의 세련된 와인 컬러와 메탈 느낌의 코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으며, 코크 레버를 90도로 내리면 레버가 정지된 상태로 정수를 연속으로 추출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네오센스필터-멤브레인필터-후카본블록필터-세라믹필터'로 구성된 5단계 정수 시스템은 세균, 바이러스는 물론 녹 찌꺼기, 중금속, 발암물질까지 제거한다. 오염 방지용 밀폐 탱크는 먼지, 벌레, 기타 이물질 침투로 인한 2차 오염을 차단하며, 정수 탱크 내부의 세라믹 필터가 탱크 내 미생물 증식을 억제한다.
가격은 등록비 10만원에 월 렌탈료는 2만3000원이며, 13개월차부터 2만원으로 할인된다.
웅진코웨이 'CP-07PL 초소형 정수기'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일일이 생수를 사러나가는 번거로움과 보관 및 처리의 불편함을 호소하면서도 대안을 찾지 못한 싱글족들에게 웰빙 라이프 스타일과 편리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올 한해 코디의 양적 확충과 함께 이들에게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교육을 병행할 예정이다. 매달 1회 자체 개발한 코디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항공사 승무원, 호텔리어 등 다른 서비스 업종의 교육을 도입해 코디의 전문성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20년 동안 축적된 고객 서비스 자산을 시스템화한 '이력 분석 시스템'을 도입, 고객을 먼저 찾아가 불만 요소를 제거하는 '무결점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전화는 1588-5100.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