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크린포크, G마켓 출시로 오픈마켓 공략

선진크린포크가 G마켓 판매를 시작으로 오픈마켓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국내 브랜드 돈육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선진크린포크는 동종업계에서 최초인 오픈마켓 판매를 시작으로 판로를 다양화해 시장점유율을 더욱 늘린다는 계획이다. ㈜은 돼지의 출생에서부터 도축 및 포장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춰 온라인 주문 즉시 냉동되지 않은 냉장삼겹살을 산소포장하고 바로 배송이 가능하다. 덕분에 소비자는 굳이 매장에 나가지 않고서도 주문한 다음날 신선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집에서 받을 수 있다. 선진 측은 "산소포장으로 기존 진공포장보다 신선도가 오래 유지돼 매장에 나와서 구입하는 것과 제품의 차이가 전혀 없다"며 "이번 G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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