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직장인들 모이세요'

'힘내세요, 직장인!' 캠페인 실시 대한생명이 직장인과 직장단체를 상대로 타깃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 대한생명은 22일 내달 31일까지 '힘내세요, 직장인!' 캠페인을 통해 직장인 및 직장단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서울 및 주요 도시의 10명 이상 기업, 관공서, 학교, 병원 등을 상대로 단체마케팅에 주력하기로 하고, 각 지원단별로 우수 설계사(FP) 20여명을 선발해 사무전문직 고객과 직장단체 공략을 위한 '시장활동 전담팀'을 조직해 운영키로 했다. 대한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통합보험의 판매 비중을 확대하고 현재 140만명 수준인 사무전문직 고객을 연말까지 150만명으로 확대, 전체 고객 중 비율을 33%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에서는 전국 7개 FA센터에 소속된 100여명의 FA(Financial Advisor)를 통해 재테크 세미나와 전문 CS강사들이 회사에 방문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CS교육을 제공하는 등 자산관리 전문가그룹인 FA센터와 고객서비스 인프라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직장 및 단체에서 5인 이상 가입할 경우 1~1.5%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주는 '단체할인서비스'도 적극 활용키로 했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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