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교육 전문기업인 에프앤에듀(FNedu)가 가치투자 종합교육 과정인 '워런 버핏 투자교실'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워런 버핏 투자교실은 개인 투자자들이 가치투자에 근거한 종목발굴법과 적정주가 계산법 등을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고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집중 교육하는 가치투자 종합교육 과정이다.
개강은 오는 4월4일(토). 강의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6주간 동안 교육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역삼역 7번 출구 에프앤에듀 강의장이다.
강의 주요내용은 ▲워런 버핏처럼 재무제표 읽는 법 ▲전자공시와 사업보고서 읽는 법 ▲업종별 재무제표와 투자자들의 핵심 체크 포인트 ▲ 기업가치 평가법 ▲ V차트와 투자대가들의 공식을 이용한 종목발굴법 등 투자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강의를 주최한 에프앤에듀 김인중 대표는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기초 지식부터 재무제표, 사업보고서 읽는 법, 내재가치 계산법 등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교육한다. 뿐만 아니라 실전 사례와 풍부한 실습을 통해 투자자가 실전 가치 투자전략을 완전히 몸에 익히고 실전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오프라인 교육뿐 아니라 온라인 카페(//blog.itooza.com/buffettschool)를 통해서도 강사와 함께 계속 공부하며 커뮤니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종강 이후에도 카페를 통해 수강생들과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번 교육의 장점이다.
특히 종강 때 수강생의 실력이 일정 수준에 미달할 경우 실전 가치 투자법을 마스터 할 때까지 무제한 무료 재수강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수강생들에게는 45만원 상당의 투자교육 동영상 CD와 외부명사 특강, 아이투자 유료서비스, 교육기간 중 점심식사 및 종강파티 등 총 9가지의 무료 특전이 주어진다.
수강 신청은 아이투자(www.itooza.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워렌 버핏 투자교실 커리큘럼 보기(//www.itooza.com/lecture/serial60_index.php)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