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ED카약 타러가자. 부산 수영강으로!” …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별이 빛나는 수영강 LED카약 체험 행사’ 개최

7월 8∼9일 수영강 좌수영교∼수영교차로 구간서

“LED카약 타러가자. 부산 수영강으로!” …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별이 빛나는 수영강 LED 카약 체험’ 행사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부산시는 오는 7월 8일부터 9일까지 대표적 야경 명소인 수영강에서 ‘별이 빛나는 수영강 LED 카약 체험’ 야간행사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야간관광이라는 낭만적이고 이색적인 행사로, 8일과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수영강 내 ‘좌수영교∼수영교차로’ 구간에 열리며, 이틀간 회당 100여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LED가 부착된 카약을 타고 수영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고,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수영강은 마천루 가득한 센텀시티 도심의 야경이 LED카약 조명과 어우러져 한층 더 반짝반짝 빛날 전망이다.

“LED카약 타러가자. 부산 수영강으로!” …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LED 카약 사진.

시는 야간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역관광업체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행사 참가자들이 해양치유 프로그램, 리버크루즈를 함께 이용할 때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조유장 부산시 관광마이스산업국장은 “강에서 즐길수 있는 이색적인 야간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운영해 사계절 내내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풍성한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해양수도 부산에 걸맞게 부산시가 가진 천혜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해양레저 콘텐츠를 발굴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LED카약 타러가자. 부산 수영강으로!” …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행사 위치도.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