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옥션, 디지털가전 빅세일…최대 6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매일 밤 12시 특가 상품 공개

G마켓·옥션, 디지털가전 빅세일…최대 60% 할인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디지털가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G마켓]
AD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노트북, PC, 냉장고, TV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는 ‘디지털가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가전 빅세일은 매년 2월 G마켓·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다. 빅세일 전용 15% 할인쿠폰 2종은 최대 20만원, 최대 3만원까지 각각 할인되며 G마켓과 옥션 회원 누구에게나 제공한다. 사이트 별로 행사 기간 내 총 3장씩 증정한다.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조건의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인텔 등 24개 브랜드로 최대 20%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의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KB국민·롯데 및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즉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매일밤 12시마다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해 업계 최저가에 판매한다. 6일 G마켓은 ▲삼성 갤럭시북3 프로 ▲로보락 로봇청소기 ▲S7 MAXV Ultra ▲LG 그램 노트북을, 옥션은 ▲ASUS 비보북 노트북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갤럭시탭 S7FE 태블릿 등을 선보인다. 7일엔 가전을, 8일엔 모바일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2월은 졸업과 신학기, 혼수, 이사 등 디지털 가전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이벤트들이 몰려 있는 기간”이라며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할인혜택과 상품을 엄선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원하는 상품을 그야말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