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동남아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

싱가포르·말레이시아 6박 7일 일정

프리드라이프의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는 동남아시아 고급 크루즈 여행 상품인 '동남아 프리미엄 크루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남아 크루즈 여행 상품은 2022년 출항한 약 14만톤급의 최신식 프린세스 크루즈 디스커버리호를 타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 명소인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는 6박 7일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프리드라이프의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는 동남아시아 고급 크루즈 여행 상품인 '동남아 프리미엄 크루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특히 왕복 항공권으로 싱가포르 항공 비즈니스석 직항편 이용, 출항지 싱가포르 5성급 호텔 1박, 발코니 또는 미니 스위트 크루즈 객실 제공 등 프리미엄 특전을 포함한다.

주요 관광 코스로는 싱가포르에서는 머라이언 공원과 가든스 바이더베이, 리버보트 투어로 도시 풍경을 즐기고, 다시 크루즈를 타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이동해 메르데카 광장과 말레이시아 왕궁, 술탄 압둘 사마드 빌딩,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등 주요 명소를 둘러본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과 처음 경험하는 고객 모두에게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상품 개발과 혜택 마련 등 다각도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