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튜장, 일본 엣코스메 오사카 팝업스토어 성공적 데뷔

일본 엣코스메 오사카 데뷔 성료, 약 10000명 고객들과 만나

향수 브랜드 메튜장이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스토어 엣코스메 오사카 오프라인 매장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 데뷔를 마쳤다고 알렸다.

메튜장은 일본 오사카 엣코스메 매장에서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열린 팝업스토어에서 약 10,000명가량의 고객들과 만났다.

메튜장 관계자는 해당 팝업스토어에 대해 “엣코스메 매니지먼트에서 별다른 마케팅을 시도하지 않았음에도 인지도가 높은 백화점 브랜드 못지 않은 매출 성과를 냈다”며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스토어인 엣코스메를 통해 K-향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일본 현지에 널리 알리며, 성공적인 일본 진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메튜장은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도쿄 마루이 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호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 국가를 통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메튜장은 삶의 작은 순간 속 낭만을 일깨운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국내 MZ세대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차세대 향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프루티와 플로럴 계열의 향수가 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