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이달부터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 제공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투자 상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달 1일부터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채팅 투자상담 서비스는 전화로 투자 상담을 받기가 어렵거나 문자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영업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엠-스톡(M-STOCK)을 통해 신청해 전문적인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최근 해외주식 동향과 시장상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적립식과 웰스테크 등 미래에셋증권만의 투자방법에 대한 설명 및 업계를 선도하는 연금 상품의 상세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금융기관 중 유일하게 미래에셋증권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개인투자용 국채 최신정보도 제공된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부사장은 "채팅 기반 투자컨설팅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유선 예약상담과 함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증권자본시장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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