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이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은?'…GS샵, 28일 판매 방송

28일 오후 5시 35분 방송

GS샵은 개그우먼 김신영이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다비이모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음원 ‘주라주라’를 발매했을 때 설정한 부캐(부가 캐릭터)다. 김신영 씨 둘째 이모로 설정된 가상 캐릭터로 빠른 45년생이며 대구 태생이다. 김신영은 다비이모로 변신해 28일 오후 5시 35분부터 진행되는 판매 방송에 직접 등장할 예정이다.

GS샵,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 [사진제공=GS샵]

이번에 선보이는 매콤코다리는 김신영이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우선 코다리는 손질 전 기준 45㎝, 머리와 꼬리를 제거한 뒤에도 30㎝가 넘는 월척으로 선별했다. 여기에 60일 동안 자연 건조한 강원도 양구 시래기와 국내산 꽈리고추를 함께 넣어 조리했다. 양념에는 설탕 대신 사탕수수 100%를 사용했다.

안전에도 신경 썼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색소, 방부제, 유해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론칭 기념으로 GS Pay, BC카드 등 결제 시 5~7% 할인 및 생방송 중 60명을 추첨해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개그우먼 김신영은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막내딸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방송에 출연하실 다비이모가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