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김장철 시작에…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매출 ‘껑충’

행사 모델 최대 50만원 혜택

서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본격적인 김장철에 접어들면서 가전양판점에서 김치냉장고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17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김치냉장고 매출은 직전 15일 대비 약 80% 증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30일까지 ‘위대한 세일'을 펼친다. 전국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여기에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위니아, 삼성전자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추가로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11월 들어 김장 비용이 안정화되며 김장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 중심으로 김치냉장고를 찾고 있다”며 “김장을 하지 않더라도 구매 김치 보관 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된 김치냉장고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매장에 오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