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고함량 마그네슘 복합제 '마그랑비 연질캡슐' 출시

동아제약 마그랑비 연질캡슐 출시.[사진=동아제약]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은 고함량 마그네슘 복합제 '마그랑비 연질캡슐'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네 번째로 많은 미네랄 중 하나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영양소 섭취의 불균형이 마그네슘 결핍을 초래할 수 있다. 체내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 떨림, 근육경련, 손발 저림, 수족냉증, 근육통 신경성, 어깨 결림, 목 결림, 육체피로 등의 증상이 발생하게 된다. 여기에 불면증, 우울증, 스트레스 감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대인의 필수 미네랄로 각광을 받고 있다.

마그랑비 연질캡슐은 고함량 산화마그네슘 350㎎뿐만 아니라 활성비타민 B1 벤포티아민, 비타민B2, B6, B12, E, 감마오리자놀에 아연과 셀레늄까지 담았다. 마그네슘 결핍 증상을 완화해주고 비타민E와 감마오리자놀 함유로 손발이 차갑거나 저린 증상을 개선해준다. 또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아연과 셀레늄이 함유됐다.

마그랑비 연질캡슐은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 알씩 복용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바이오헬스부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