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 출시

프로스펙스, 기모 하이브리드 TR 자켓 모델 컷./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프로스펙스는 겨울 야외 운동족을 겨냥해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신축성이 좋은 소재와 패딩 충전재를 접목해 걷기, 달리기, 라이딩 등 야외 활동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모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폴리 기모 스판 소재를 결합해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나며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변형 퀼팅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F로고를 활용한 퀼팅으로 독특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리버시블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신슐레이트 충전재의 베스트를 덧붙인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3M 리플렉티브(반사) 필름으로 가시성을 확보해 야간 운동에도 입을 수 있는 ‘발열 패딩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하면서도 따뜻한 강기모 저지 소재와 발열 패딩을 사용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보온성과 신축성을 모두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을 출시했다"며 "가성비 제품부터 변형 퀼팅, 리버시블, 발열 패딩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