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에쓰핀테크놀로지와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 체결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소프트캠프는 에쓰핀테크놀로지와 보안 솔루션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리셀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DRM 문서의 암호화 해제 없이 Microsoft365 서비스를 사용하게 도와주는 SHILEDRM(실디알엠)과 세계 최초 CSSB(Cloud Storage Security Broker) 서비스인 SHIELDrive(실드라이브) 등 소프트캠프의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에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유통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를 연계해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신뢰관계 구축을 통해 국내 5000여곳 이상의 클라우드 MSP 고객사와 1200여곳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업무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보안 방안을 제시하며 클라우드 보안 MSP 사업 확장도 가속화할 방침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에쓰핀테크놀로지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에 최적화된 보안 클라우드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했다”며, “양사가 보유한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시장에서의 사업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 이승근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안 영역에서 한층 더 강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