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테이크핏' 론칭 기념 웨이브파크 서핑 레슨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남양유업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 기념으로 총 100명(50커플)을 대상으로 웨이브파크 1일 서핑 레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21일 이틀 간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되며 연인, 친구,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일 무료 커플 서핑 레슨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행사기간 웨이브파크 테이크핏 홍보 부스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지급하는 댓글 이벤트도 있다. 테이크핏 웨이브파크 서핑 레슨 프로모션 신청은 오는 1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핏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을 맞아 지난달 테니스 대회 프로모션에 이어 서핑 레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