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50여명 청약자 몰린 ‘트리마제 순천’ 당첨자 방문예약 실시

- 당첨자에 한하여 견본주택 방문예약 신청 가능
- 6월 23일부터 7월 5일까지 12일간 당첨자 자격확인 서류 제출

순천지역 첫 하이엔드 브랜드 ‘트리마제’ 적용단지로 주목받은 두산에너빌리티(구 두산중공업)의 트리마제 순천이 홈페이지에서 당첨자 자격 확인 서류 제출을 위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신청을 받는다. 이 단지는 1·2순위 청약접수 결과 무려 7,450여명의 청약자가 몰렸다.

당첨자는 홈페이지에서 6월 23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당첨자 자격 확인 서류 제출 기간 내 원하는 날짜에 방문 예약을 신청한 후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7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트리마제 순천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1단지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 동, 전용면적 84~264㎡, 1,314세대와 2단지 지하 3층~지상 26층, 11개 동, 전용면적 84~264㎡, 705세대 1단지, 2단지 총 2,01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하이엔드 브랜드 ‘트리마제’가 적용된 브랜드 대단지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단지는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순천시청, 영화관, 은행 등 순천 원도심에 형성된 편의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도 가깝게 방문할 수 있으며, 웅방산을 뒤로 품은 친환경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단지 프리미엄을 극대화한 단지 구성도 강점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및 일부 진입로 등 제외) 생태면적률 약 50%의 공원형 단지로 쾌적한 단지 내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곳곳에는 생태연못, 잔디마당, 물놀이터, 펫가든, 홈파티 가든 등을 배치해 타 단지와는 차별화된 조경도 갖췄다.

초대형 스트리트 몰 개념의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은 물론 입주민들에게 간단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조식(유료) 라운지, 유럽형 멀티 라이브러리, 고급 사우나, 악기연습실, 탁구장, 멀티룸, 코인 세탁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은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고급 주거단지에 걸맞은 세대 내부 설계도 강점이다. 트리마제 순천 1·2단지 모두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84~264㎡P에 이르는 다채로운 평형으로 구성했다. 전 세대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Bay 이상 판상형 구조로 선보여 통풍과 채광 효과를 높였다.

특히 세대 내에는 고급 주거단지의 척도로 평가받는 세대 내 음식물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도 호남지역 최초로 도입했으며, 더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한 지하창고를 세대별로 제공한다.

한편, 트리마제 순천은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