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플루, 신세계홈쇼핑서 '시즌12 샤인에디션' 론칭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바디스크럽 국내 대표 브랜드인 '플루(Plu)가 오는 16일 오후 11시 26분부터 60분간 신세계 홈쇼핑을 통해 '시즌12 샤인에디션'을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세계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즌12 ‘샤인에디션’ 바디스크럽은 각종 각질관리부터, 노폐물제거, 윤기 및 보습관리까지 바디케어에 대한 고민은 단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샤인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사용 시 발생되는 거품량과 피부탄력, 영양, 보습, 클렌징 부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플루는 신세계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10% 앱 할인, 즉시할인, 1천원할인, 5% 행사카드 청구할인에다 우드브러쉬 혜택 등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1회 사용만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 보습, 영양,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토탈 바디케어 필수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가루와 프랑스산 포도씨로 제작되어 저자극으로 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루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반팔, 반바지, 슬리퍼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바디스크럽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가정에서 셀프로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케어'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루는 누적판매량 4500만개를 달성하며 바디스크럽은 물론 프리미엄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