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GA 설계사 영업지원 '보이는 GA월드' 열어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한화생명은 법인보험대리점(GA) 보험설계사(FP)의 영업 편의 향상을 위한 모바일 영업지원 솔루션 '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를 21일 열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한화생명 판매제휴 GA사의 FP 10만여명은 본인 휴대전화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한화생명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이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로 주로 콜센터 업무 등에만 활용됐던 전화번호인증 시스템을 내부 사용자를 위한 영업지원시스템에 적용했다는 점이다.

한화생명에 제휴, 위촉된 GA설계사는 본인휴대폰으로 전화만하면 언제, 어디서든 한화생명 영업지원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

기존 시스템이 ‘PC 또는 테블릿’에만 의존해 접근성과 활용성에 다소 제약이 있었던 단점을 단번에 극복한 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경섭 한화생명 영업추진팀장은 "판매제휴GA FP의 현장 개선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업계 최초로 전화인증을 활용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며 "한화생명은 FP와 고객, 그리고 FP와 회사간 더 빠르고 편리한 영업환경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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