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대학교,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 개최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은 전기 및 제어공학과 최율리 학생이 수상했고, 우수상은 미술학과 안소영, 물리학과 최선우 학생이 수상했다. ⓒ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도서관(관장 이성희)이 주관한 ‘2021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식이 지난 6일 개최했다.

7일 목포대학에 따르면 매년 독서를 통한 교양 함양과 학문 탐구 활성화를 위해 도서관 우수이용자를 선발해 시상하고 있다.

도서관 우수이용자는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총 7개월간 도서관 자료 이용, 학술 교육, 프로그램 참여 등의 실적을 집계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전기 및 제어공학과 최율리 학생이 수상했고, 우수상은 미술학과 안소영, 물리학과 최선우 학생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일어일문학과 김성완 학생 등 12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목포대학교 박민서 총장은 “올해 도서관이 리모델링 된 후, 전국 각지에서 벤치마킹을 오고 학생들도 무척 만족해하며 이용하고 있고, 많은 애정을 가진 학생들 덕분에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도서관이 원활히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에 많은 관심을 두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