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티켓 단독 라이브 판매

롯데홈쇼핑이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트랙의 스페셜 콘서트 관람권을 모바일TV에서 단독 라이브로 판매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홈쇼핑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트랙의 스페셜 콘서트 관람권을 모바일TV에서 단독 라이브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관람권을 판매한다. 히든트랙은 KT 시즌과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브레이브걸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이 매주 출연해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달 3~4일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윤지성, AB6IX 등 총 8팀의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는 언택트 콘서트가 진행되며, 롯데홈쇼핑은 콘서트 관람권을 기존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후 인증을 통해 콘서트 당일 KT 시즌과 올레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출연 아티스트 사인CD,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매인증 고객에게 아이패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KT와 연계해 온라인 팬미팅, 굿즈 판매, 웹 예능 등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