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색 수박 모음전…“속이 노랗거나 미니 사이즈”

롯데마트가 오는 13일부터 전 점에서 ‘이색 수박 모음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전 점에서 ‘이색 수박 모음전’을 진행해 다양한 수박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이색 수박으로는 ‘흑미수박’, ‘블랙보스 수박’, ‘애플수박’ 등이 있다. 롯데마트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수박을 각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흑미수박은 과피가 일반 수박 대비 짙은 검녹색으로, 식감이 아삭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블랙보스 수박은 짙은 색의 과피와 노란색 과육이 특징이며 2kg 내외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의 수박이다. 애플수박은 900g 내외의 소형 수박으로, 과피가 얇아 사과처럼 깎아 먹을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본격 여름 날씨가 시작되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철 과일인 수박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이색 수박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 다양한 수박을 한자리에 모았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