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임영웅, 내 노래 '상사화' 불러줘서 영광'

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송소희, 안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SBS 파워FM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가수 안예은이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팬임을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송소희, 안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은 "이번에 '미스터트롯' 나오는 임영웅 씨가 안예은의 '상사화'를 커버하셨다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임영웅이 커버한 노래 '상사화'는 안예은의 노래이자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OST이기도 하다.

안예은은 "제가 '미스터트롯' 임영웅 씨한테 투표를 굉장히 많이 했다. 제가 이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고 대답하며 팬임을 고백했다.

이어 "무대에서 내 노래를 불러주셔서 영광이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최화정은 "안예은 씨가 트로트에도 관심이 많다고 들었다"면서 트로트 한 소절을 불러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안예은은 임영웅이 팀 미션에서 불렀던 '십분내로'를 열창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