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전지현, 청하 다 모였네'…롯데주류 3색 포스터 공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주류가 11일 수지, 전지현, 청하 3인의 모델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의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물감으로 그린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