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토털 에어케어 '청정환기시스템' 출시

경동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과 룸콘트롤러, 에어모니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토털 에어케어 제품인 '청정환기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환기를 통해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공급한다. 실내에서 발생한 미세먼지 역시 청정필터 시스템으로 정화한다.

특히 프리필터, 전자 집진필터, 탈취 필터, 초미세 집진필터 등 4단계 시스템을 갖췄다. 또 실내 공기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도록 환기모드, 청정모드, 터보모드, 취침모드 기능을 적용했다.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 눈에 보이지 않는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에어모니터를 제공한다. 다양한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구용서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청정환기시스템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기질을 관리하는 에어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