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사단법인 본사랑서 ‘제6회 사랑의 김장 나눔’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본아이에프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본사랑에서 임직원 및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이 함께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행사에는 김철호 본그룹 대표이사와 최복이 본사랑 이사장을 비롯해 본그룹 및 본사랑 임직원,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직접 4800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실시했다. 이날 마련된 약 5t의 김장은 해당 지역의 쪽방촌, 장애인 시설, 무료 급식소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유독 빠르게 찾아온 한파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올해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