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 국무총리 표창

정선용 웅진코웨이 TQA센터장(오른쪽)이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품질우수상' 최고 등급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동시에 역대 7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손꼽히는 쾌거를 달성했다. 서비스 경쟁력 및 제품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지속적인 서비스 및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가치를 드높이기 위한 전방위적 혁신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품질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