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출시

스테인리스 304 소재 적용해 내식성 뛰어나
최대 12시간 보온·24시간 보냉 가능
500 ml 용량에 블랙·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가 텀블러 신제품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출시한다.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뚜껑에 일체형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해도 녹이 잘 슬지 않고 위생적이다. 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Double Wall)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하며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실버 두가지다. 밀폐력이 높은 스크류 타입의 뚜껑으로 내용물이 샐 우려가 없어 휴대용으로 적합하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커피나 차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부담없이 담아 음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입구가 넓어 내부 세척이 용이하며 뚜껑과 바디 2개의 심플한 구조로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오는 8일부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텀블러를 비롯해 보온병과 죽통 6종세트를 수능 시즌 타임특가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주 1개 품목에 대해 최대 73% 할인 판매하는 '글라스락 11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박성혁 삼광글라스 MD사업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에 꼭 필요한 보온·보냉 기능뿐 아니라 활동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현대인은 물론 추위에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