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킴이] 비타민E·셀레늄 등 함유…항산화 성분 보강

-유한양행 '삐콤씨'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유한양행은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지친 가족 건강을 위해 피로 해소의 더블 효과를 가진 비타민 영양제 '삐콤씨'를 추석 선물로 추천했다.

삐콤씨는 우리나라 종합비타민제의 대표 브랜드로, 최근에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다. 비타민B군과 비타민C,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와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어 온 가족의 활력을 지킬 수 있는 데 효과적이다.

삐콤씨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몸 속에서 산화, 환원 반응을 촉진하는 조효소로 사용돼 몸 속 성장과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비타민C는 수용성으로 인체의 조직세포, 잇몸, 혈관, 뼈, 이 등의 성장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관여한다.

불규칙한 생활 패턴이 반복되면 수면 장애와 만성 피로, 성인병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한번 망가진 체내 리듬은 다시 깨우기 힘들기 때문에 규칙적 생활 습관과 비타민 복용으로 피로를 풀어 몸의 리듬에 회복을 주는 것이 좋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가을철 건강관리는 영양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챙겨먹는 것과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