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전경선의원, 제7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도민과 함께하는 소통·화합의 의정 활동 앞장서

전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보건복지환경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목포5) (사진제공=전남도의회)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전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장 전경선(더불어민주당, 목포 5)의원은 지난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9 제7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전 의원은 보건복지환경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의 발전과 도민 복지 증진에 헌신하고, 생활 정치와 상생 정치 구현, 선진 의회상 확립 및 모범 의정 활동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 대상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주어진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내도록 성실히 의정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우수 의정 대상은 올해 7회째로 1년 동안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하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