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칼·도마 전문관 리뉴얼 오프…약 20만종 상품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쿠팡은 '칼 앤드 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는 가정용과 전문가용 칼을 비롯해 용도별 다양한 도마 등 약 20만종의 상품이 전시돼 있다.

칼은 식도, 일식도, 육류용, 채소용 등으로 나눴다. 도마는 나무, 유리, 플레이팅, 식당용 등 종류와 사용 용도에 따라 각각 14종으로 세분화했다.

또 칼갈이, 도마살균기 등 칼과 도마와 함께 필요한 상품을 함께 배치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전문관 페이지 내에서 칼과 도마의 관리 방법 정보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헹켈'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별도 할인관에서는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디렉터는 "일반적으로 고객들이 칼과 도마를 함께 주문하는 만큼 연계 상품을 한눈에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관을 리뉴얼했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