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위메프, 공동 마케팅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 MOU 체결

올 4분기 중 출시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SK에너지가 위메프와 함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로 주유 고객과 식당·카페·뷰티·헬스·공연·여행·숙박 등 다양한 업종의 지역 가맹점을 연결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SK에너지 주유고객들에게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유와 세차,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향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가맹점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윤희 SK에너지 사업부장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로컬 라이프 서비스는 프로그램 구체화 및 테스트 과정을 거쳐 올해 4분기 중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