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안내] <아프리카에서 화장품 파는 여자> 外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아프리카에서 화장품 파는 여자= 20대 후반에 회사에 사표를 던지고 아프리카로 배낭여행을 떠났다. 아프리카의 매력에 빠져들어 아프리카 뷰티 사업에 도전했다. 저자는 국내 최초 아프리가 뷰티 플랫폼 '푸라하(FURAGA)'의 대표다. 아프리카 국가를 오가며 겪은 비즈니스 경험담과 아프리카의 문화와 특성을 알기 쉽게 정리했다.(고유영 지음/슬로디미디어)

◆나는 30살에 경매를 시작해 40살에 은퇴를 꿈꾼다= 부동산 경매 입문서. 저자는 서른 살에 부동산 경매를 시작했다.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시세차익보다 임대 수입을 목표로 했다. 그 결과 1년 만에 월 100만원 정도의 임대 수입을 얻고 있다. 부동산 경매는 위험이 적으며 투자한 만큼 정직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저자는 강조한다. 부동산 경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준다.(박수훈·엄진성 지음/노드미디어)

◆재테크 독서로 월 100만원 모으는 비법= 생존형 재테크 방법을 담았다. 중학교 국어교사인 저자는 부동산 투자로 과욕을 부리다 사기를 당했다. 2억원 가량 빚을 떠안았다. 저자는 도서관과 서점을 찾아 빚과 돈에 관한 책을 닥치는대로 읽었다. 그 결과 1년에 3000만원씩, 4년간 1억2000만원의 빚을 갚았다. 7년간 경험담에서 우러나온 북테크 방법을 알려준다.(안명숙 지음/위닝북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문화부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