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 '오월엔, 뷰포붐' 개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고 붐업시키기 위해 '오월엔, 뷰포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연중 최대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대전 오월엔, 뷰포’은 ▲제품 구매 시 최대 20배 뷰티포인트 적립 ▲신규 고객 1만포인트 적립 ▲쇼핑 지원금 3000포인트를 매주 선착순 지원한다.

뷰티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지만 오월엔, 뷰포붐 기간 동안 구매 채널과 제품에 따라 최대 20배의 뷰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리따움에서 처음 구매 하는 신규 고객이 5월에 '아이오페 스템 Ⅲ 앰플'을 구매하면 20배의 뷰티포인트가 쌓인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뷰티포인트에 신규로 가입하면 가입만 해도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주를 제외한 매주 금요일인 3·10·17·24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5만명에게 쇼핑 지원금 3000포인트를 특별 지급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뷰포붐을 검색한 후 쇼핑 지원금 받기를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포인트, 하나머니, 위비머니, 마이신한포인트, SSG머니를 뷰티포인트로 전환 시 30%의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뷰티포인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