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것만 담은 뷰티 신제품은?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성분 걱정없는 뷰티 신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아로마티카에서는 임산부와 아기의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임산부 스킨케어 세트 ‘프리맘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아로마티카

임산부는 물론 배속 아이에게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안심 포뮬라 처방의 제품이다. 합성계면활성제 프리 천연 올인원 물비누 ‘칼렌듈라 캐스틸 솝’, 순한 거품타입 약산성 유기농 여성청결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추출물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에 좋은 저자극 무향 유기농 크림 ‘칼렌듈라 쥬시 크림’, USDA 인증 천연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95% 함유된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제품과 태아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컬러링 엽서로 구성됐다.프리맘 뷰티 박스 출시를 기념해 만삭 촬영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맘 뷰티 박스 혹은 뷰티 박스 구성 낱개 상품을 구매 고객 대상이다. 제품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포스팅 후 해당 링크를 아로마티카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분께는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아름다운 D라인을 화보로 남길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친환경 북유럽 스타일 베이비 스튜디오 ‘탱그램스튜디오’ 만삭촬영권이 제공된다.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키엘

키엘이 ‘투명 광채 크림’을 출시했다. 3중 투명 광채 성분으로 미백, 피부결, 보습까지 한번에 케어한다.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이 이미 생성된 색소 침착은 물론 잠재된 멜라닌 성분을 억제해 눈에 보이지 않는 잡티까지 개선해준다. 보다 강력한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글리콜산 성분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줘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화이트 버치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사진제공=아토팜

아토팜이 애프터 선 케어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을 추천한다.‘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시원하고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고수분 젤 로션이다.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연꽃수, 위치하젤잎수, 병풀추출물까지 수딩복합체 함유로 봄철 따가운 봄햇살로 인해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