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주 vs 저평가 대형주' 주도주 찾기는 수수료 없는 최저금리 자금으로!

증시 전문가들은 올해 코스피 상승을 주도할 핵심 주도주로 기업 이익 증가의 대부분을 차지할 IT종목을 꼽고 있다. 즉, 이익의 방향성이 뚜렷한 IT종목이 시장을 주도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다른 업종들이 함께 오르는 흐름이 나타날 것으로 보고 있다. 사실 코스피 지수가 2100선이라고 하지만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을 제외하면 지수가 1800 수준에 머무는 종목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전문가들은 또 “지수가 부담스럽다면 '저평가된 대형주'를 매수해야 한다”고도 조언했다. 이미 주가가 오른 IT 조선 철강 화학 외에 증권 자동차 업종 가운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이다. 경기가 안 좋았을 때 바닥이었던 업종들이 올라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제로스탁론

이 같은 시장에 수수료가 전혀 없는 스탁론 상품이 등장해 화제다. 스탁론의 금리는 최초 6개월 2.5%에서 6개월 이후 5%대로 일반적으로 증권사 신용 금리 보다 낮은 편이다.그러나 스탁론에는 증권회사 신용에는 없는 RMS(시스템)이용료, 연장수수료 등의 수수료가 붙는다. 특히 RMS(시스템) 이용료와 연장수수료는 각각 대출금에 2%와 0.5%이며 대출 신청 시 먼저 떼는 선취이다. 스탁론이 신용보다 금리가 낮음에도 소비자들이 금리가 높다고 인식되는 것은 이와 같은 스탁론 수수료 때문인 것이다.최근, 모든 수수료가 제로인 제로스탁론이 출시되었다. 제로스탁론은 RMS(시스템)이용료,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연장수수료 등의 모든 수수료가 무료이다.기존 스탁론 판매회사들은 스탁론 수수료 또는 시스템 이용료 또는 취급수수료 명목으로 대출대금의 2%를 선취하고 있다. 하지만 제로스탁론에서는 이 스탁론 수수료가 제로이다.제로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센터(1899-4777)로 연락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제로스탁론 문의전화 : 1899-4777- 모든 스탁론 수수료 “0원” - 시스템 이용료 "0원", 취급수수료 “0원”, 연장수수료 "0원", 중도상환 수수료 “0원”- 3년 고정금리 연 3.7%- 매수불가 종목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증권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 없이 신용/미수 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