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이파크' 조감도.
2016년 창사 40주년을 앞두고 있는 현대산업개발은 우리나라 도시개발의 산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를 비롯해서 삼성동과 해운대 아이파크, 수원아이파크시티 등에서 보여지 듯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언제나 선도해왔습니다. 광교 아이파크는 호수 경관에 아이파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되어 광교의 대표적 랜드마크로 조성되었습니다. 광교 아이파크 분양 광고는 호수생활의 쾌적성과 편의시설의 편리함까지 갖춘 광교 아이파크의 장점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아이파크의 우위성을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광고 이후 고객의 관심도가 급증했으며 분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현대산업개발과 아이파크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단순히 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의 변화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며 생활 그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현대산업개발은 건설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함과 동시에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여 새로운 40년의 기반을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롭고 품격 높은 삶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딩 브랜드 아이파크의 혁신은 계속될 것입니다.김희방 현대산업개발 홍보팀장.주상돈 기자 d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