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모델 콘테스트 실시

6~36개월 아기와 엄마 대상으로 한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 광고모델 콘테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정식품은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콘테스트는 정식품의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 모델을 찾고자 마련됐다.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는 아기가 태어나 1000일 동안이 아기의 성장과 두뇌발달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정식품의 건강 캠페인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아진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노하우는 베지밀 콩유아식 TV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광고모델 콘테스트는 베지밀 콩유아식 공식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vegemilbaby)에서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생후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의 아기와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근 1개월 내 찍은 아기와 엄마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콘테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베지밀 1박스와 베지밀 콩유아식 1박스 세트를, 30명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아기와 엄마에게는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에 출연할 기회가 부여된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