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바뀌네?' LG G4, '패피' 눈길잡는 옥외광고

.

.

패션피플 많은 강남·홍대 등서 디지털 옥외광고 시작…두달간 G4 이미지 노출[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신촌역, 홍대역 등 서울시 주요 지하철역에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광고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광고물은 실시간으로 디지털 화면을 바꾸면서 G4 제품 이미지와 패션모델들이 G4를 들고 있는 이미지를 번갈아 가며 보여준다. LG전자는 천연가죽·세라믹 후면커버와 슬림 아크(Slim Arc)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G4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