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의 대표 디저트 ‘설빙’이 신메뉴 쏜다

20대 남녀의 디저트이용실태·인식조사 결과, 남녀 모두 ‘설빙’ 가장 먼저 떠올려

설빙의 생딸기 초코설빙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인 ‘생딸기초코설빙’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20대가 가장 먼저 떠올린 디저트브랜드로 설빙이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다.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전국 남녀 400명을 대상으로 디저트 이용 실태와 인식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디저트 브랜드’에 설빙이 18.8%를 차지하며 1위로 선정됐다. 설빙 관계자는 “디저트 열풍 속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코리안 디저트 카페인 설빙이 선정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메뉴를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벤트는 설빙 페이스북(www.facebook.com/sulbing)에 게재된 ‘#먹으니까_청춘이다’ 해당 게시글을 공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월10일 추첨을 통해 ‘생딸기초코설빙’ 모바일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생딸기초코설빙’은 설빙의 특별 베이스 위에 초콜릿을 쌓고 생딸기를 올린 신메뉴로 리얼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생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 인기 제품이다.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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