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블로그 방문자 20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효성의 공식 기업 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2010년 오픈 이후 누적방문객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효성은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효성 블로그 20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 '200 to 200'를 진행한다.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포털사이트에 '효성 블로그' 혹은 '마이프렌드 효성'을 검색해 블로그를 방문해 운영자에게 바라는 점, 궁금한 점, 콘텐츠를 유용하게 이용했던 사연, 200만 돌파 축하 등의 내용으로 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미니 치즈 케이크를 증정한다.이번 이벤트는 효성 블로그에 대한 네티즌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진행하게 됐다.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을 담당하고 있는 효성의 SNS 담당자들을 인터뷰도 볼 수 있다. 효성은 지난 2010년 5월 B2B 기업으로는 최초로 기업 블로그를 개설, 사업 및 제품을 쉽게 풀어 설명해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효성을 알려 왔다. 지난 9월 그룹 페이스북 개설 이후 블로그와의 시너지 효과로 2013년 11월 100만 방문자 돌파 이후 11개월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