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KS인증 획득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 서비스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다.아주캐피탈은 30일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안정적으로 대고객 서비스를 이행하고 있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조지훈 고객행복센터장 "앞으로 지속적인 상담서비스 개선, 상담 품질 향상 등을 통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고객행복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