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국민 목소리 담아 광고 만든다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3일 TV광고 '국민의 내일편' CM송의 일부분을 국민들이 직접 불러 참여하는 'KB국민Song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캠페인은 합창하기와 소문내기 이벤트로 이뤄지며, 인터넷 (www.kbsong.com)이나 모바일(m.kbsong.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M송을 녹음한 참여자 및 캠페인을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하여 전파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헤드폰,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12일 KB국민Song 캠페인 사이트(www.kbs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KB국민Song 캠페인을 통하여 모아진 국민의 목소리는 향후 KB금융그룹의 TV광고 캠페인 제작 시 CM송으로 활용될 예정이다.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의 금융그룹으로서 국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광고로 발전시키겠다는 뜻"이라고 의도를 밝혔다.김은별 기자 silversta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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