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오버추어 비중 전체 검색광고 매출 45%'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남재관 다음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장은 11일 2012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버추어가 전체 검색광고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5%"라며 "SK컴즈를 통한 매출은 10%, 나머지가 자체 검색광고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