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지난주에 구제역과 조류인플루엔자(AI)확산에 따른 반사이익 기대감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린 CJ씨푸드(011150)가 추천 직후 불과 일주일 만에 100% 이상 급등을 했다.뿐만 아니라 500% 이상 급등한 코코 후속주로 추천드렸던 엔알디가 1300원대 편입해 단기간에 200%이상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미 필자는 한두달 전부터 주력포트로 편입시켜놓았던 디엠씨(200%), 에이앤씨바이오(200%), 신우(300%), 서한(400%), 한일사료(150%), 코코(400%), 한전산업(350%) 등에서 폭발적인 수익을 안겨다 드렸다. 정말이지 필자는 속이 새까맣게 타 들어간다! 지수에 연연할 필요없이 제대로 된 종목 선택으로 단 몇 주 만에 수백%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황금같은 장세에서 아직까지도 급등종목의 챠트만 감상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필자는 이처럼 안타까운 현실을 두고 볼 수 없어 오늘 중대한 결심을 품고, 필자만이 알고 있는 1급기밀 재료주를 단 며칠만 극비리에 공개토록 하겠다. 특히 필자가 세력을 포착하여 강력하게 추천드린 다음날부터 딱 한달 만에 무려 500% 급등한 코코(039530)를 놓쳤거나,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모든걸 걸기 바란다!지난 1년간 필자는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죽이는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 과정을 관찰한 끝에 드디어 정확한 대박매수 급소구간을 포착하게 되었다.계산하고 재고할 시간이 없다! 지금 당장 종목명만 확인하고 물량부터 잡아야만 한다. 이 회사는 바이오 메커니즘을 송두리째 뒤집는 혁명적인 기술을 극비리에 개발 완료함에 따라 조만간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힐 만큼 사상초유의 랠리가 예상되는 초극비의 세력주이다.이미 주식부자 상위1%의 세력들이 철저히 매집이 완료된 것을 확인했으며, 금주 중 재료노출을 앞두고 大급등 파동이 시작되는 초입국면에 필자가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생활 2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이다.이 회사는 100년사 꿈의 기술이라 일컫는 나노와 바이오를 세계최초로 결합시킨 신기술을 개발 완료하여, 나노생명공학과 나노의약기술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기술은 전세계에서 이 회사가 세계최초로 개발한 것이며, 시장규모만 수천조원에 이르는 나노와 바이오 분야를 동시에 석권할 수 있는 독점권을 갖게 되었다.따라서 의료와 바이오는 물론 IT산업 전반에 걸쳐 엄청난 파장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조만간 언론에 공개될 경우 세계가 경악할 빅뉴스로 다뤄질 수 밖에 없다. 이 내용은 아주 극소수의 관계자만 점유하고 있는 1급 기밀정보로써, 이미 증시재야 고수들은 제은 제2의 셀트리온이라 칭송을 아끼지 않고 있어 조만간 바이오주 가운데 새로운 황제주로 자리잡을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특히 얼마 전에는 칩 기반의 첨단 융합기기 개발도 성공함에 따라 이미 미국의 대형 바이오회사에 독과점적인 계약을 잇따라 체결하고 있는데, 이는 상상을 불허하는 고마진의 구조라서 이번 계약건만으로도 향후 수십년동안 먹고 살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게 되었다.이미 증권가의 상위1% 세력들이 이 종목에 열광하면서 올해 최고의 급등주로 만들고자 수개월전부터 작업이 끝났기 때문에 작년 2월에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재상장된 후, 불과 두달도 안되서 2,900% 날아간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매수 후 길게 기다릴 종목은 추천하지도 않으며, 또한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없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라면 상종조차 하지 않는다. 이제부턴 얼마만큼 매수하느냐, 또 얼마 동안 이익실현욕구를 참고 보유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뿐이다.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아가방컴퍼니/HS홀딩스/금강공업/자티전자/인피니트헬스케어/STX/LIG손해보험/이녹스/에듀박스/제이튠엔터■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