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라펠즈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갈라랩(대표 박승현)의 관계자는 28일 "크리처 혁명 '라펠즈(Rappelz, //rappelz.galalab.kr, 이하 라펠즈)'가 최근 스마트폰 사용 증가에 발맞춰 최신 업데이트 동영상을 쉽게 접속하여 감상할 수 있는 ‘QR 코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QR코드는 `빠른 응답(Quick Response)'을 뜻하는 바코드의 하나로, 스마트폰으로 해당 QR코드를 스캔 또는 저장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빨리 해당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기술이다.또한 '라펠즈'의 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으로 스캔하면, 곧바로 'Epic 7. Obsession(집착)' 신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최근 실시한 '라펠즈'의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폰으로도 관련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며 “게이머 분들이 편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라펠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라펠즈'는 지난 16일 실시한 'Epic 7. Obsession(집착)' 업데이트에서 핵심 콘텐츠인 크리처를 위탁하여 자동으로 레벨업을 시킬 수 있는 ‘크리처 농장’과 경험치 2배 아이템인 ‘크리처 쑥쑥 크래커’로 손쉽게 레벨업을 이룰 수 있게 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지역인 140Lv의 ‘에스포에’와 3단계 진화에 따라 각각 독특한 매력을 보이는 신규 크리처 ‘카이넨’ 그리고 25종의 서로 다른 능력치를 부여하는 ‘보스카드’ 등 업데이트 전보다 풍성해진 콘텐츠들로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강경록 기자 rock@<ⓒ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대중문화부 강경록 기자 roc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