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은 남성 대표 라인 ‘네오 클래식옴므’가 화장품 부문 단독으로 ‘2010 우수디자인(GD)’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굿디자인’은 지식경제부과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국내 기업의 디자인 개발을 촉진하고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985년부터 시행됐다.올해에는 자동차 및 전자제품, 식품 등 각계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1470여 개 제품이 출품해 총 55개 제품이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당선 제품은 우수디자인을 증명하는 GD마크를 부여 받는다.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는 남성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화장품 부문에서 우수상을 단독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남성의 강인함을 부각하는 사각 용기에 폭포의 모습을 형상화한 곡선 모양을 넣어 단조로움을 피하고 자연주의 이미지를 잘 나타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한편,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는 촉촉한 사용감과 세련된 향취, 수려한 디자인으로 남성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왔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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