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엑센트 인지도 높이기 '올인'

용산·홍대앞에 대규모 신형 엑센트 전시회 마련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엑센트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현대차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 대형 무대와 신형 엑센트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몰을 찾은 젊은 세대들에게 전방위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렸다.또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엑센트 시승단 발대식’, 2010 슈퍼모델들과 함께한 ‘신형 엑센트 언베일링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이외에 6~7일에는 홍익대 주차장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수(秀) 노래방’을 엑센트의 마케팅 슬로건인 ‘가이스 라이선스(Guy’s License)’로 브랜딩하고 차량을 전시했다.현대차는 아이파크몰과 홍익대 앞 외에도 6~7일 양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4개점과 부산 밀리오레, 대구 롯데 영플라자 등 전국 19개 도시 23개 주요 대형 쇼핑몰 앞에서 신형 엑센트 전시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현대차는 지난 2일 기자단을 대상으로 ‘엑센트’ 신차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엑센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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