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글로벌 CIㆍ슬로건 발표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외식 전문 기업 본아이에프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로 발돋움하기 위한 새로운 기업이미지(C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CI는 '건강을 채우는 그릇'을 의미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고객들이 환하게 웃는 입모양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 회사 대표 브랜드인 본죽의 도구인 죽그릇이 연상되도록 했다. 특히 좌측 상단에서부터 시작되는 곡선적이고 역동적인 형태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본아이에프는 본죽을 비롯해 본비빔밥, 본국수, 본도시락 등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김대섭 기자 joas1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