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수석무역이 프랑스와 일본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 또는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화이트'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오크통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바롱 드 레스탁' 레이블 하단의 오크통 심볼과 고객의 재미있는 사진을 수석무역 이메일(ktkim@sooseok.co.kr)로 보내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를, 2등(10명)에게는'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 6병을, 3등(12명)에게는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1병을 각각 증정한다.수석무역 김석우 와인마케팅팀장은 "'오크통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크통 숙성을 통한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바롱 드 레스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 국내 출시된 수많은 와인 중 좋은 품질의 와인을 선택하는 데 기준을 제시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는 짙은 적벽돌색의 매혹적인 와인으로, 메를로 60%, 카베르네소비뇽 30%, 카베르네프랑 10%의 블랜딩으로 만들어졌으며, 미국산 오크통에서 6개월 이상 숙성시켜 탄생된 풍부한 오크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영규 기자 fortune@<ⓒ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영규 기자 fortun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